여수 아쿠아플라닛에 대해 작성해보려고 합니다.
여수 아쿠아플라닛은 여수엑스포역 근방에 위치하며
주소는 전남 여수시 오동도로 61-11 아쿠아리움이며 역수엑스포역(ktx)에서 도보로 약 10분정도 입니다.
여수아쿠아플라닛 입장료는 아래사진을 참고하시고 36개월 미만은 무료 입니다. 또한 카드제휴, 라마다호텔 숙박, 기타할인을 받으면 대략 26,000원 전후로 할인 가능하니 꼭 할인받으셔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(현장할인 가능)
또한 네이버에서 "입장권 + 스템프북 패키지", "입장료+먹이주기 패키지" 등 다양한 패키지가 있으니 요 부분도 고려하시면 좋을것 같아요
저 같은경우 라마다에 숙박해서 호텔 제휴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7,000원 전후였던것 같아요.. 정확히 기억이...ㅎㅎ
아쿠아플라닛은 총 1~3층에 3개관(아쿠아포레스트, 마린라이프, 오션라이프)으로 나누어져 관람이 가능합니다.
마린라이프는 다양한 해양생물은 가까이서 볼수있는데, 팽귄, 바다사자 등 가장 하이라이트는 바로 벨루가 루비입니다.
시간만 잘맞춰가면 벨루가 먹이주는 시간에 아쿠아리스트와 교감하는 모습도 볼 수있고 아이들을 좋아해서 장난도 수조 가까이 있는 아이들한테 장난도 쳐줍답니다(놀라서 도망가는 도유니ㅎㅎ)
아쿠아포레스트는 열대우림을 표현한곳인데 멋진 조명과 각종 포토 스팟이 다수 있으니 꼭 멋진 사진 남기시길 바랍니다.
마지막으로 상의, 가오리 등 메인 수조가 있는 오션라이프 입니다.
메인수조에서는 거북이와 가오리 먹이쇼, 인어공주쇼 등 다양한 공연이 있으며 멋진 대형수조를 구경할 수있습니다.
인어공주쇼 후에 포토타임있으니 자리를 지키고 있다가 인어공주와 사진을 촬칵!!! 꼭하세요
도유니는 무섭다고 도망갔어요 ㅎㅎ
아쿠아리움에 스템프투어, 투명보트 먹이주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 등이 있으니 꼭 경험해보시고
저는 도유니가 벨루가 루비에게 꼭 빠져서 기념품 샵에서 벨루가 인형하나 뿌수고 귀가합니다
사실 제주도, 서울과 비교하면 엄청 큰 규모는 아니지만 깨끗한 공간과 잘 구분된 테마, 포토존, 다양한 체험, 저렴한 가격, 많고 다양한 쇼를 고려했을때 여수 왔을때 꼭 경험해보시기 강력 추천드립니다!!!!